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금타는 금요일', 1차 티저 공개로 트롯 황금기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금타는 금요일', 1차 티저 공개로 트롯 황금기 예고

속보
ICC, 다르푸르 잔혹행위 수단 군지도자에 20년 징역형 선고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 CHOSUN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금타는 금요일'이 1차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격을 예고했다.

‘금타는 금요일’, 글로벌 스케일 티저로 기대감 폭발(출처=TV조선 ‘금타는 금요일’)

‘금타는 금요일’, 글로벌 스케일 티저로 기대감 폭발(출처=TV조선 ‘금타는 금요일’)


오는 12월 26일 첫 방송되는 '금타는 금요일'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뜨거운 트롯 스타 10인이 '골든 스타'들의 인생곡을 재해석해 단 하나의 '골든컵'을 두고 경쟁을 펼치는 트롯 데스매치 프로그램이다.

김성주와 붐이 MC로 확정되며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은 '작전명: 트롯 황금기를 열어라'라는 문구와 함께 시작된다. 우주선을 연상케 하는 금괴가 파리, 히말라야, 뉴욕 등 세계 각지를 돌파한 뒤 TV CHOSUN 사옥 앞에 착지하는 장면이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번 티저는 기존 트롯 예능과 차별화된 세계관과 스케일을 앞세워 눈길을 끌며, K-트롯의 황금기를 알릴 새로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어떤 트롯 스타들이 데스매치에 참가해 새로운 전설을 써 내려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