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혜화 연극 추천 대학로 연극 '오를라',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무대 위의 심리 실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혜화 연극 추천 대학로 연극 '오를라',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무대 위의 심리 실험

서울맑음 / 2.7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나인진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심리 스릴러 연극 <오를라(The Horla)>가 오는 20일부터 12월 27일까지 나인진홀 1관 무대에 오른다.

<오를라>는 보이지 않는 존재에게 잠식된다고 믿는 남자 '모파상'과, 전쟁의 후유증을 감춘 정신과 의사 '필리프'가 서로의 내면과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작품은 인간이 느끼는 설명할 수 없는 공포와 그에 따른 심리적 흔들림을 예민하게 포착한다. 현실과 환상의 경계가 모호해지는 무대 위에서 관객은 "보이지 않기에 더 무서운 것"이 무엇인지 끊임없이 질문받는다.

'모파상' 역에는 배우 권혁과 박승재가 캐스팅돼 각기 다른 방식의 불안과 광기를 표현하고, '필리프' 역은 배우 박지혜와 정수미가 맡아 감정의 깊이를 더한다. 네 배우의 에너지는 서로 충돌하고 균형을 이루며 극의 긴장감을 높인다.

작품 후반부로 갈수록 인물들은 스스로의 내면에 갇혀가고, 결국 "오를라가 존재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관객 역시 "그들은 정말 존재하지 않는 걸까"라는 질문을 마음속에 남기며 극장을 나서게 된다.

한편 공연·뮤지컬·영상 분야 오디션 플랫폼 '쇼스타'를 운영하는 ㈜레버리지히어로(대표 김일신)는 현장 중심의 실질적인 기회를 제공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쇼스타는 배우와 기획사를 한 플랫폼에서 연결하는 통합 오디션 시스템으로, 배우는 한 번의 프로필 등록으로 다양한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고, 기획사는 실시간으로 지원자 정보를 확인하고 결과를 전달할 수 있다.

현재 쇼스타는 기능을 더욱 강화한 버전2 출시를 앞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