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퀄컴, ‘2025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 수료식 개최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원문보기

퀄컴, ‘2025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 수료식 개최

서울맑음 / 7.7 °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퀄컴코리아는 7일 ‘2025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권오형 퀄컴 아시아태평양(APAC) 대표를 비롯해 멘토로 참여한 임직원과 인턴들이 참석해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했다.

서울형 청년인턴 직무캠프는 서울시가 주관하는 청년 역량 강화 사업으로, 글로벌기업 및 국제협력기관 등 70여개 기업이 참여한다. 참가자는 약 4개월간 실제 산업 현장에서 근무하며 실무 경험을 쌓고, 글로벌 비즈니스 감각을 기를 수 있다.

퀄컴코리아는 2021년부터 5년 연속으로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해 청년들의 글로벌 IT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선발된 8명의 인턴은 세일즈, 인사(HR), 제품 마케팅, 비즈니스 오퍼레이션 등 부서에 배치돼 업무 지원과 프로젝트 참여를 통해 직무 전문성과 실무 능력을 강화했다.

또한 퀄컴은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교육, 임직원 멘토링, 기술 이해 교육 등 체계적인 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해 참가자들이 IT 산업 전반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디지털 융합형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권오형 퀄컴 APAC 대표는 “청년들이 산업 현장에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에 5년 연속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크다”며 “엣지 AI를 선도하는 퀄컴에서의 경험이 참가자들에게 미래 IT 산업을 이끄는 든든한 발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