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트로그 연기학원, 동아뮤지컬콩쿠르 전체 대상…"제주 중학생 오윤정 차지"

문화뉴스
원문보기

아트로그 연기학원, 동아뮤지컬콩쿠르 전체 대상…"제주 중학생 오윤정 차지"

서울맑음 / 6.3 °
[백현우 기자]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제9회 동아뮤지컬콩쿠르(2025)에서 제주 아트로그 연기학원 소속 귀일중학교 오윤정 학생이 중등부 1등 금상과 함께 전체 대상을 수상했다.

오윤정 학생은 아트로그 연기학원의 뮤지컬 연기, 보컬, 무대 표현력 등 종합 예술 훈련 커리큘럼을 통해 섬세한 감정 묘사와 우수한 무대 장악 능력을 선보이며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은 동아뮤지컬콩쿠르 역사상 최초로 중학생이 전체 대상을 차지한 사례이자, 제주 출신으로는 처음 대상을 받은 경우여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아트로그 연기학원 관계자는 "학생의 타고난 재능과 순수한 열정이 무대에서 빛났다"며 "제주라는 지역적 한계를 넘어 전국 무대에서도 통하는 예술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보람 있는 결과"라고 소감을 밝혔다.

매년 전국의 청소년 및 대학생이 경쟁하는 동아뮤지컬콩쿠르는 예술적 완성도와 기량을 두루 갖춘 참가자를 선발해 미래 공연예술계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주요 뮤지컬 대회로 꼽힌다.

아트로그 연기학원은 깊이 있는 연기 지도와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통해 개별 학생의 개성과 진심을 무대 위로 끌어올리는 교육 방침으로 인정받고 있다. 콩쿠르 준비에만 국한하지 않고 감정의 본질적 이해와 표현을 중시하는 수업으로 많은 수상자와 예술계 진출자를 배출하며 제주 지역 예술교육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문화뉴스 /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