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 베리 말차 케이크·쉐이크, 말차 티라미수 등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SPC 배스킨라빈스는 깊고 진한 말차의 매력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핑크 베리 말차' 플레이버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핑크 베리 말차'는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말차를 활용했으며,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반영해 말차와 딸기를 조합했다.
제주 유기농 말차 아이스크림에 딸기 아이스크림, 과육,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더해 핑크와 그린 컬러의 조화로운 비주얼과 달콤 쌉싸름하면서도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핑크 베리 말차'를 활용한 케이크·음료도 선보인다. 말차 라떼 아트를 형상화한 디자인에 진한 말차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더한 '핑크 베리 말차 케이크', 쌉싸름한 말차와 상큼한 딸기의 맛과 조화로운 컬러 레이어링이 매력적인 '핑크 베리 말차 쉐이크' 등이다.
진한 말차와 리치한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진정한 말차 티라미수'와,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쉐이크에 제주산 말차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아낸 '말차 밀크 쉐이크' 등 진한 말차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깊고 풍부한 맛을 다양한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말차를 다채롭게 경험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멤버십 바코드 스캔 후 말차 라인업 제품 구매 시 최대 31%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말차 맛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딸기와 치즈를 조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이번 '핑크 베리 말차'를 비롯해 다양한 말차 제품들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hy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