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사콜세븐' 김용빈, 출신지 밝히자…이솔로몬 "어쩐지 귀티가 나더라" [텔리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콜세븐' 김용빈, 출신지 밝히자…이솔로몬 "어쩐지 귀티가 나더라" [텔리뷰]

서울맑음 / 7.2 °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수 김용빈이 같은 대구 출신 이솔로몬에게 관심을 보였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미스터 국민가수' 특집으로 꾸며졌다. '미스터트롯3' 톱7과 '국민가수' 톱5의 맞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정통 트로트부터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김용빈은 함께 듀엣 무대를 꾸민 이솔로몬에게 꿀이 뚝뚝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이솔로몬에게 "저 되게 궁금한 게 있다. 솔로몬 씨 고향이 어디예요?"라고 물었다. "대구 남구 대명동"이라는 이솔로몬의 말에 김용빈은 "진짜 대구냐. 저는 바로 옆이다. 수성구 상동"이라며 반가워했다. 이에 이솔로몬은 "잘 사는 동네 사셨네? 어쩐지 약간 귀티가 나더라"라고 반응해 웃음을 안겼다.

김용빈은 이어진 이솔로몬의 '사계 (하루살이)' 무대에 "노래하는 스타일이나 감성이 약간 비슷한 것 같다"며 감탄했다. 그는 이솔로몬의 고음 열창에 반한 듯한 눈빛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노래방 기계가 92점을 내놓자 장미꽃을 건네며 위로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