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윤혜, 비연예인과 25일 결혼…"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전문]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김윤혜, 비연예인과 25일 결혼…"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전문]

속보
국방부 "중장 진급자, 10년내 가장 많은 20명 선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윤혜(34)가 결혼한다.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김윤혜가 25일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라고 13일 밝혔다.

예비 남편은 비연예인으로, 구체적인 신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김윤혜는 비연예인인 예비 남편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식을 올린다.

소속사는 "언제나 한결같이 김윤혜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김윤혜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다"라며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윤혜는 만 11세이던 2002년 패션지 보그걸 표지 모델로 데뷔, 우리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이후 본명인 김윤혜로 활동명을 변경하고 '최강! 울엄마', '뱀파이어 탐정', '엽기적인 그녀', '정년이', '빈센조'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제이와이드컴퍼니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김윤혜 배우 관련 기쁜 소식이 있어 전해 드립니다.

오는 25일 김윤혜 배우가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할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서울 모처에서 조용히 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이외 결혼식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말씀드릴 수 없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김윤혜 배우를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김윤혜 배우에게 따뜻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김윤혜 배우는 앞으로도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