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건물주' 권은비 "연년생 오빠 결혼식 비용, 전액 부담…내 학원비 보태줘"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건물주' 권은비 "연년생 오빠 결혼식 비용, 전액 부담…내 학원비 보태줘"

서울맑음 / 2.9 °
권은비(MBN 방송화면 갈무리)

권은비(MBN 방송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권은비가 오빠의 결혼식 비용을 전액 부담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방송된 MBN 예능 '돈마카세'에는 권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족들이 은비 씨 자랑을 많이 하느냐' 물음에 권은비는 "많이 한다"라며 "그렇게 하지 말라고 했는데 이제는 너무 좋아한다"고 답했다.

권은비는 "저희 오빠가 저랑 연년생, 한 살 위인데 결혼식 비용을 제가 다 해줬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제가 어렸을 때 예고에 가고 싶어서 예고 갈 때, 일단 고등학교 자체만으로 돈이 많이 드는데 입시비도 꽤 많이 든다"며 "그래도 몰래 계속 다니고 싶고, 어떻게든 하고 싶고, 가수의 꿈을 꼭 이루고 싶은데 부모님이 반대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오빠도 그때 고등학생이었는데 부모님 몰래 입시 학원비를 보태 줬다"며 "그때 제가 너무 고마움을 크게 느끼고, 내가 성공해서 꼭 오빠 힘들 때 도와준다고 했는데 그 말을 지키고 싶었다, 그때 오빠한테도 적은 돈이 아니었을 것이다"라고 전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또한 권은비는 "근데 오빠가 부담을 느끼는 것 같더라"며 "도움을 받으려고 하지 않는데, 그 모습이 고맙고 미안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해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단독 주택을 24억 원에 매입한 바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