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니스표 러브송 탄생…12일 첫 日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 발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유니스표 러브송 탄생…12일 첫 日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 발표

서울맑음 / 4.7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유니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러블리 에너지를 품고 돌아왔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2일 0시 첫 번째 일본 디지털 싱글 '모시모시♡'를 발표했다.

앞서 유니스는 지난 6월 열린 '2025 유니스 팬콘 아시아 투어 인 저팬' 무대에서 일본 디지털 싱글 발매 소식을 발표하며 현지 팬들을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유니스 신곡 '모시모시♡'는 사랑에 빠진 설레는 마음을 귀엽게 표현한 곡으로, ‘마음의 소리를 전하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경쾌한 팝 사운드와 '모시모시'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캐치한 후렴이 특징이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서는 유니스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이 빛난다. 여덟 멤버의 상큼한 보컬과 통통 튀는 멜로디가 조화를 이뤄 경쾌하고 발랄한 곡 분위기를 완성한다. 이들이 발산하는 에너지는 듣는 순간 자연스럽게 미소를 짓게 만들고, 본인들만의 매력을 더욱 선명하게 각인시킨다.

전작 '스위시'와는 또 다른 결의 러블리한 감성을 품고 돌아온 유니스가 '모시모시♡'를 통해 보여줄 글로벌 활약에 또 한 번 관심이 쏠린다.

한편 '모시모시♡'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오후 6시 공개된다. 오는 15일에는 영어 버전 음원도 발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