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우윳빛 피부의 비키니여신 이예진, 여신 비너스도 부러워하겠죠?[포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글·사진 이주상기자] 댄싱퀸 ‘머슬퀸’ 이예진이 31일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더시크릿 풀빌라 북한강점에서 진행된 헬스앤피트니스 남성잡지 맥스큐 5월호와 디지털 화보집 시크릿 B 4호 화보촬영에서 이예진은 무용과 웨이트트레이닝으로 단련한 완벽한 몸매로 촬영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이예진은 ‘패션 오브 서머’라는 콘셉트로 오랜 시간 각고의 노력 끝에 완성한 美친 몸매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2019년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 피트니스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머슬퀸’ 반열에 오른 이예진은 ‘머슬마니아 인 부산’ 대회에서도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차지하며 머슬마니아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동아콩쿠르 은상을 수상하며 무용수로도 이름을 알린 이예진은 무용, 웨이트트레이닝과 함께 단백질헬스보충제인 ‘머슬쉐이크’, 식사대용쉐이크 ‘큐밀’로 완성한 완벽한 몸매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맥스큐 2019년 11월호 커플 모델에 이어 2020년 5월호 단독 모델로 급부상했다.

맥스큐 김근범 발행인은 “이예진은 넘사벽 몸매와 미모로 머슬마니아와 맥스큐를 대표하는 차세대 머슬퀸”이라면서 “맥스큐 5월호와 시크릿 B 4호를 통해 이예진의 다양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