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씨잼, 파격 럽스타 그후..흡연 사진 공개 "우월감은 열등감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씨잼 인스타


씨잼이 파격적인 럽스타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흡연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지난 27일 래퍼 씨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월감은 열등감이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씨잼은 흡연을 하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 '우월감은 열등감이다'라는 의미심장한 글귀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씨잼이 파격적인 럽스타그램으로 포털사이트 및 커뮤니티 등에서 화제를 모은 이후의 게시물이다. 앞서 이날 씨잼은 인스타그램에 "watching you on my bed(침대에서 널 바라보며)"라는 글과 함께 여자친구의 사진을 공개했던 바 있다.

특히 이 같은 게시물 속 여자친구는 막 씻고 나온 듯 수건으로 머리카락을 털거나 로션을 바르는 등 모습이라 씨잼의 과감한 럽스타그램이 크게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에도 씨잼은 여자친구와 거침없는 애정행각이 담긴 일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의 파격적인 행보에 연일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씨잼은 지난 2016년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5'에 출연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그러나 지난해 8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1년 6개월에 징역과 2년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으며 물의를 빚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