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K리그 대표 마스코트는? 온라인 반장선거 팬 투표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이상철 기자

프로축구 K리그 최고의 마스코트를 뽑는 ‘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가 본격적인 팬 투표 기간에 돌입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22개 구단의 정체성을 알리고 팬과 거리를 좁힐 수 있는 마스코트의 중요성을 증대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팬 투표 방법은 간단하다. 반장선거 온라인 투표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회원가입 이후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매일경제

K리그 대표 마스코트를 뽑는 반장선거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제공


반장선거 투표페이지에서는 K리그 22개 구단 마스코트들이 직접 제출한 개성 만점의 입후보지원서를 비롯해 출마 사진, 유세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마스코트와의 쌍방향 소통도 가능하다. 팬들이 마스코트마다 마련된 ‘응원 댓글 게시판’을 이용해 질문이나 응원의 댓글을 남기면, 22개 구단 마스코트들이 직접 댓글을 달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100% 팬 투표로 진행되는 이번 반장선거는 17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된다. 팬들은 1인 1회 3개 마스코트에 투표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득표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단, 투표 마감 사흘 전인 23일부터 25일까지는 득표 현황이 비공개된다.

투표 결과 반장에 선정된 마스코트는 특별제작한 ‘K리그 마스코트 반장 완장’을 받는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투표 결과는 26일 2020 K리그 미디어데이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rok1954@maekyung.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