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모델 허애선, 패션 뷰티 화보집 출판·기부 선행으로 훈훈한 겨울 만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세 모델’ 허애선이 연말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에트레부티크(etre) 모델인 동시에 CJ슈퍼레이스의 준피티드(junfitted) 소속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허애선은 최근 자동차 전문 매거진 모터트렌드와 인터뷰를 가졌다. 허애선은 “레이싱 모델로 인터뷰를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꾸준히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고 계신 팬분들이 있어서 가능한 일이었다. 많은 사랑에 감사드린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허애선은 최근 받은 사랑을 나누기 위해 기부에 나선다. 허애선은 최근 ‘이달의 기부’로 화제가 되었던 방송 예능인 유병재의 “조금 덜 멋있더라도 제가 기부한 걸 보고 많은 분들이 함께 해줬으면 하는 마음”이라는 인터뷰 기사에 공감하며 “올 한해 저에게 주셨던 많은 관심과 사랑에는 부족하지만 오는 17일 제 생일에 맞춰 성남지역 보육원 또는 성남시청 사회복지과에 방문하여 물품 기부를 할 예정이다.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행복들 속에서 이번 겨울은 온기 가득 기분 좋은 소식들로 잘 보내실 수 있으면 좋겠다”며 선행을 예고했다.

더불어 최근 1980년 레트로 감성의 패션과 메이크업으로 필리핀과 동남아 지역을 돌며 각 나라별 특색을 담은 패션 뷰티 화보집 출판 소식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허애선은 올 한해 골프 웹 예능과 유명 스노보드 제품 모델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2019년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 중 한 명으로 선정됐으며 지난 10월에는 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주원기자 sestar@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