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부드러운 카리스마"..채시라, 품격 있는 관능미[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천윤혜기자]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배우 채시라의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보그(VOGUE)’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어제(22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Vogue Korea)’ 6월 호에는 채시라와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채시라의 우아한 아름다움과 빛나는 아우라가 한껏 느껴지는 이번 화보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그녀가 가진 우아함과 시크함을 극대화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화보 속 채시라는 강렬한 붉은 배경에 페미인한 볼륨 헤어 스타일링으로 우아함을 더했고 자신감 있는 시크한 포즈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무색의 배경에서 한 줄기 빛 속에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관능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채시라는 이번 화보를 통해 경쾌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동시에 보여줄 수 있는 '프렌치 시크룩'과 '록시크룩'에 도전, 컨셉을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한, 컨셉이 달라질 때마다 스타일링에 따라 변주하는 눈빛과 포즈로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그뿐만 아니라 올블랙/올화이트 의상으로 드라마 ‘더 뱅커’에서 보여준 시크한 매력의 ‘한수지 스타일’을 연상케 했다.

또한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근 종영한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의 소감을 전했다. 대한 은행의 실력파 에이스 본부장 ‘한수지’의 커리어 우먼 캐릭터를 완성하기 위해 직접 패션과 메이크업 등 스타일링에 참여했다는 채시라. “오랜만에 커리어 우먼의 모습으로 분해 패션, 헤어, 메이크업을 마음껏 보여드릴 수 있었던 부분은 이번 작품의 묘미였다”라고 말하며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였다. 그녀의 손길이 닿은 캐릭터는 매회 새로운 카리스마의 ‘한수지 스타일’을 만들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공개된 화보를 본 네티즌은 “역시 채시라!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다!”, “컨셉에 따라 달라지는 눈빛, 역시 명배우다.”, “’채시라 스타일’이 뭔지 완벽히 증명! 역시 독보적인 배우!”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채시라의 화보와 인터뷰를 만나 볼 수 있는 ‘보그(VOGUE)’ 6월 호는 현재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