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부동산캘린더] 12월 첫째주 전국 14개 단지 분양…서울 일반분양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황현규 기자] 12월 첫째 주 청약물량은 14곳 1만44가구다. 모델하우스는 5곳 오픈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1곳, 당첨자 계약은 10곳이다.

28일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다음주 전국 14곳에서 분양을 시작한다.

먼저 30일 고척 아이파크 MD · RD(민간임대) 등 2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다음 달 2일에는 △안성 쌍용 더플래티넘 프리미어 △대전 힐스테이트 도안2차(오피스텔) △영동 카이저아파트 △쌍용 더플래티넘 완도(주상복합) 등 4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3일에 △고양 호반써밋 DMC힐즈 △여주역 휴먼빌 △인천 운서역 푸르지오 더스카이(민간임대)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주상복합)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대구 더샵 프리미엘 시그널3.0(오피스텔) △부산 힐스테이트 남천역 더퍼스트(주상복합) 등 7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이 중 호반건설은 경기도 고양시 덕은동 덕은지구 A3블록에 짓는 호반써밋 DMC힐즈를 3일 분양한다. 전용면적 84㎡ 560가구 규모다.

덕은지구는 다양한 업무시설이 밀집해있는 마포구 상암DMC와 강서구 마곡지구를 10~2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직주근접 수요를 위한 배후 주거지로 주목받고 있다. 자유로, 강변북로, 가양대로 등 서울 도심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월드컵공원, 대덕산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4일에는 화성시청역 서희스타힐스4차 숲속마을 1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금주에 오픈예정인 모델하우스는 5곳이다. △화성남양 시티프라디움4차 △구미확장단지 중흥S-클래스 에듀포레 △광주 힐스테이트 첨단(주상복합) △목포 하당 제일풍경채 센트럴퍼스트 △여수 아델리움 오션프랑(테라스하우스) 등이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