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YG 양현석 "안다, YGX 첫 아티스트"..프로필 공개[Oh!쎈 탐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가 YGX의 첫 여자 솔로 가수 안다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양현석 대표는 20일 자신의 SNS에 "Anda, YGX Entertainment’s first artist / singer @anda_kiss"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Anda #안다 #뭘기다리고있어 #RTee X Anda #What_You_Waiting_For #20190306#RELEASE #THEBLACKLABEL #YGX #YG"라는 해시태그로 더블랙레이블의 프로듀서 알티와 안다의 콜라보 곡인 ‘뭘 기다리고 있어’에 대한 관심을 당부했다.

특히 양현석 대표가 공개한 안다의 화보사진은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흑백사진 속 안다는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OSEN

안다는 양현석 대표가 평소 눈여겨봤던 가수로서 YGX에 직접 영입 지시를 내릴 만큼 출중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의 소유자다. 안다 소속사인 YGX는 첫 소속 가수인 만큼 이번 콜라보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안다의 솔로 신곡을 발표를 이어가며 2019년 여성 솔로 가수의 단단한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이번 알티X안다 콜라보곡 ‘뭘 기다리고 있어’는 알티가 작곡한 트랙에 안다가 노래를 부르는 형식으로, 블랙핑크의 신곡 후보에도 거론됐을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이다.

더불어 양현석 대표가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을 도맡아 진행한다고 예고하면서 알티와 안다의 콜라보 프로젝트에 대한 가요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X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