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조경태 "드루킹 사건 몸통은 누구인가…文정권 부도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까도까도 의혹 나오는 조국, 가만히 둬서 되겠나"

뉴스1

20일 오후 부산 서면 금강제화 앞에서 열린 '조국파면과 자유민주 회복을 위한 부산시민연대 집회'에서 조경태 한국당 최고위원이 문재인정부 규탄 발언을 하고 있다. 2019.9.20 © 뉴스1 박세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뉴스1) 박기범 기자,박세진 기자 = 조경태 자유한국당 최고위원이 20일 "드루킹 사건 몸통이 누구인가"라며 정부를 향해 공세를 펼쳤다.

조 최고위원은 이날 오후 부산 서면 금강제화 앞에서 열린 '조국파면과 자유민주 회복을 위한 부산시민연대 집회'에서 "문 정권은 부도덕한 정권이다. 진실을 반드시 밝혀야 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조 최고위원은 "까도까도 의혹이 나오는 조국, 가만히 두어서 되겠나. 조국을 파면 시켜야 한다"라고 조 장관 퇴진도 촉구했다.

이어 "우리 젊은이들에게 열패감을 안겨 줬다. 문재인 대통령은 입만 열면 정의를 부르짓고, 그 세력들은 입만 열면 민주를, 공정을 외쳤다. 그런데 문 정권은 공정도 민주도 지키지 않았다"라고 문 대통령도 비판했다.

그러면서 "이쯤하면 물러나야 하는데 안 물러나고 있다. 징글징글하다"라며 "저 세력들을 너무 잘 안다. 원래 저들은 뻔뻔하기 그지없는 자들이다"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조 최고위원은 "상식을 가진 현명한 부산시민 여러분, 저들보다 더 뻔뻔하고 독하고 징글징글하게 싸워야 한다"라며 "여러분들의 사전에 포기가 있어선 안 된다. 포기해서는 안 된다"라며 정부를 향한 투쟁에 동참할 것을 호소했다.
pkb@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