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LG G8씽큐 구매하고 중고폰 보상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강미선 기자] [5월말까지 고객안심 보상 프로그램 실시… LG G6 기준 16만원 보상]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LG G8 씽큐'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중고 스마트폰을 보상해주는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은 고객이 LG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LG G8 씽큐' 보상 프로그램은 5월 말까지 안심보상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대상 기종은 총 42종이다.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각 모델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보상을 해준다.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되는 보상을 제공한다.

고객이 재작년 출시된 LG G6를 반납하고 LG G8 씽큐를 구매하면 16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다. LG G8 씽큐의 출고가가 89만7600원임을 감안하면 고객은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셈이다.

이번 보상 프로그램 시작 전에 LG G8 씽큐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 씽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미선 기자 riv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