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단독] '프듀X' 이세진 "'반의반'으로 정극 데뷔, 아직 실감 안나..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인터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배우 이세진이 tvN 새 월화드라마 '반의반'에 출연하는 가운데 직접 연기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이세진은 21일 OSEN에 "3월 23일 첫 방송 예정인 '반의반' 어린 인욱 역으로 출연하게 됐다"라며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얼떨떨한 소감을 털어놨다.

이어 이세진은 "많이 긴장했었다. 그렇지만 주변 스태프분들께서 잘 챙겨주셔서 집중해서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반의반'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 하원(정해인 분)과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 서우(채수빈 분)가 만나 그리는 시작도, 성장도, 끝도 자유로운 짝사랑 이야기다. 정해인, 채수빈, 이하나, 김성규 등 탄탄한 배우진이 출연을 확정, 올해 상반기 최대 기대작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OSEN

이세진은 이번 작품에서 어린 인욱 역을 맡는다. 극 중 인욱은 슬럼프에 빠진 클래식 피아니스트로, 하원과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캐릭터다.

특히 '반의반'은 이세진의 정극 데뷔작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모아진다. 그는 그동안 다양한 웹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갈고 닦아온 만큼, 이번에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줄 전망이다.

앞서 이세진은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하며 남다른 끼를 인정받기도 했던 바다. 이가운데 과연 그가 '반의 반'을 통해 어떤 존재감을 뽐낼지, 또 앞으로 얼마나 승승장구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이세진은 27일 크랭크인하는 웹드라마 '오빠가 대신 연애해줄께' 주인공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iMe KOREA, 반의 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