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티파니 영, 22일 첫 美 EP 앨범 '립스 온 립스'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티파니 영(Tiffany Young)이 자신의 첫 미국 EP 앨범을 출시한다.

21일(이하 현지시각) 소속사 트랜스페어런트 아츠(Transparent Arts) 측은 "티파니 영의 첫 미국 EP 앨범이 22일 새벽 0시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는 이날 오후 2시 공개된다.

앞서 티파니는 자신의 SNS를 통해 "드.디.어! V LIVE 통해 함께 할 수 있어서 기뻐요. #LIPSONLIPS 발매 기념 스페셜 라이브 방송 준비했으니 많이 보러와요. PS. 오래 기다려줘서 고마워요"라는 글과 함께 국내 발매 30분 전 깜짝 V라이브 방송 예고를 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티파니 영은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 컴백 인사를 전하고 첫 미국 EP 앨범 수록곡 중 일부를 어쿠스틱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티파니 영의 이번 앨범은 지난 1월 선공개했던 '본 어게인(Born Again)'을 포함해 총 5곡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두 성장, 자신을 찾는 테마, 또는 자신의 힘을 소유하는 테마와 연결된다"고 설명했다.

티파니 영은 미국 첫 EP 앨범 발매와 동시에 3월부터 토론토를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미니애폴리스, 시애틀, 밴쿠버, 샌프란시스코, LA를 잇는 '립스 온 립스' 북미 미니 쇼케이스 투어도 진행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트랜스페어런트 아츠(Transparent Arts)]

▶ 24시간 실시간 뉴스 생방송 보기

▶ YTN이 드리는 무료 신년 운세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