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하이바이, 마마!’ 김태희 “5년 공백, 이번 작품 계기로 차기작 할 수 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김태희가 '하이바이, 마마!'를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를 밝혔다. tvN 제공


배우 김태희가 ’하이바이, 마마!‘로 얻고 싶은 수식어를 밝혔다.

18일 오후 tvN 드라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발표회 온라인 생중계가 방송됐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 생중계로 대체 진행된 이날 현장에는 유제원 감독,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이 참석했다.

이날 현장 말미 김태희는 이번 작품을 통해 얻고 싶은 수식어에 대한 질문에 “개인적인 일로 5년이라는 긴 공백을 가졌는데, 이번 작품을 계기로 다음 작품을 또 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다음 작품이 기다려지는 배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규형은 ”믿고 보는 배우가 될 수 있었으면 한다“며 ”보시는 분들께서 제가 나오는 작품이라는 이야기를 들으시면 ’그래도 쟤가 나오니 볼 만 하겠네. 재미있겠네‘ 하시는 마음이 드신다면 저는 배우로서 제 몫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다. 오는 2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