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배틀트립' 한다감, 인생샷 부르는 치앙마이 카페 방문 [포인트: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배틀트립' 배우 한다감이 인생샷을 부르는 치앙마이 히든 카페를 소개한다.

KBS 2TV '배틀트립'은 22일 한다감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한다감은 치앙마이의 자연과 동화된 듯한 모습이다. 새집처럼 만들어진 조형물에 쏙 들어간 그의 모습은 한 마리 아기 새를 연상케 한다. 동시에 한다감은 푸르른 식물이 우거진 테라스에 걸터앉아 여신 포스를 뿜어냈다. 그물망 위에서 요염함을 뽐내는 등 화보 못지않은 아리따운 모습을 보였다.

이는 치앙마이의 인생샷 히든 스팟으로 향한 한다감의 모습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그는 치앙마이 도심에서 2-3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항동에 위치한 카페로 향했다. 이후 한다감은 눈 앞에 펼쳐진 치앙마이의 푸릇푸릇한 전경에 "오 마이 갓! 말도 안 돼! 여기 치앙마이 맞아요?"라며 광대가 한껏 치솟은 표정을 지었다. 더욱이 한다감은 "여행에서 남는 건 사진"이라며 어떻게 찍어도 인생샷을 탄생시키는 카페의 자태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뿐만 아니라 한다감은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생각했던 것과 다른 세상이 펼쳐지는 파란색 비빔면을 비롯해 생소한 색감을 가진 '블루 푸드'를 소개하는 등 치앙마이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히든 코스를 선보였다. 이에 치앙마이 혼행 욕구를 끌어올릴 한다감표 치앙마이 히든 코스에 이목이 모인다.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