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1 (일)

"7년의 추억담긴 앨범" 위너, 이 멤버 그대로 'Remember' 청춘 보고서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위너 멤버 강승윤이 정규3집 발매에 대한 남다른 소감으로 팬들에게 열혈홍보에 나섰다.

9일인 오늘 위너 강승윤이 개인 SNS를 통해서 "드디어 저희 정규 3집 #remember 가 발매되었습니다!!!"라면서 " 지난 7년을 추억하며 소중히 만든 앨범입니다 부디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winner #remember"란 해시태그 글도 덧붙이며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위너 멤버들은 각각 개성이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신비로운 매력이 가득한 네 남자의 환상의 비주얼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위너는 9일인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정규앨범 'Remember'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에는 송민호가 작사·작곡한 동명의 타이틀곡 'Remember'를 비롯한 멤버들의 새로운 자작곡과 강승윤·김진우·송민호·이승훈 네 멤버의 목소리로 재녹음한 '공허해' '끼부리지마' '컬러링' 'Different' 스페셜 트랙까지 총 12곡이 수록됐다.

'Remember'는 서정적인 기타 연주와 멜로디, 송민호 특유의 감성적 가사가 애절함을 더한 발라드 곡으로 서정적인 통기타 사운드와 슬프도록 아름다운 멜로디에 애틋한 노랫말이 더해졌다. 듣는 이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한 편의 편지같은 곡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위너 강승윤 SNS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