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미스터트롯’ 김호중, 팬들의 기부 실천에 감사 인사 “큰 도움에 감사” [in스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7일 김호중은 자신의 sns에 “오늘은 최고의 날... 저의 팬카페 트바로티 식구분들께서 대구광역시#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천예술고등학교 2억8백9십8만2백8십 원 을 기부해주셨습니다”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어서 그는 “꼭 도움이필요한곳에 잘 전달된 거 같아 너무나 행복하고 또 행복합니다.. 제 모교 후배님들께도 정말 큰 도움이 되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와 같은 김호중의 메시지에 팬들과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였다.

한편, 지난 달 16일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김호중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바로티’로 불리며 화제의 중심에 서있던 김호중은 진성의 ‘태클을 걸지 마’를 비롯해 ‘무정부르스’, 주현미 ‘짝사랑’, 조항조 ‘고맙소’ 등 장르를 넘나드는 소화력과 가창력을 자랑하며 역대급 무대의 연속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김호중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4위에 등극, 총점 3244.15점(마스터 총점 1848점, 대국민 응원투표 760점, 실시간 국민투표 636.15점)을 기록하며 높은 득표율로 대중의 관심까지 입증해보였다.

김호중이 새 둥지를 튼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엔 한혜진과 ‘개수’(개그맨 가수) 영기, ‘미스트롯’ 정미애와 김소유, 후니용이 등이 트롯가수로 속해 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김호중은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김호중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