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사랑, 하자" 세훈도 수호 첫 솔로 응원...EXO 리더 향한 '의리'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연휘선 기자] 엑소(EXO) 멤버 세훈이 리더 수호의 솔로 신곡을 응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수호는 30일 오후 개인 SNS에 수호의 첫 솔로 앨범 '자화상'의 디지털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그는 "수호SUHO 사랑, 하자"라는 짧은 글을 남겼다. '자화상'의 타이틀 곡 '사랑, 하자'를 알리며 수호의 솔로 첫 앨범을 응원한 것이다.

OSEN

세훈에 앞서 또 다른 엑소 멤버 찬열과 백현 또한 각자 SNS를 통해 수호의 첫 솔로 출격을 응원했다. 먼저 찬열은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수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유했다. 이어 백현은 음원 공개 직후 '자화상' 재킷 이미지와 함께 "수호형 사랑해 #수호#사랑하자#미세먼지는상당히나쁨인데#수호형의음색은상당히좋음#최고의리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더욱이 수호는 과거 세훈과 찬열의 유닛 세훈&찬열 쇼케이스 진행을 맡기도 했던 터. 그룹 활동이 아닌 유닛과 솔로 활동에서도 이어지는 엑소의 의리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수호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자화상'을 발표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세훈 SNS,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