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김우리 가족, 코로나19 방지에 8백만원 기부 "대구 시민에 도움되길"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김우리 스타일리스트 가족이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선행 행렬에 동참했다.

김우리는 27일 인스타그램에 "현재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전 국민이 아주 어렵고 힘든 시기를 함께 겪고 있습니다. 저희 가족도 작지만 소중한 이 기부금이 더욱더 힘든 나날을 보내고 계실 우리 대구 시민 여러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라며 5백만원을 기부한 내역을 캡처해 올렸다.

김우리 뿐만 아니라 김우리의 아내와 두 딸도 각각 100만원씩 쾌척했다.

김우리는 "매번 기부를 할 때마다 과연 어렵고 힘든 분들께 이런 기부금이 잘 쓰여지는 지 솔직히 의문입니다. 부디 '전국 재해 구호 협회'에서 꼭!꼭!꼭! 지금 많이 어렵고 힘든 분들께 이러한 국민들의 작은 손길이 잘 전달되길 다시 한번 부탁드립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코로나사태 #전 국민이 많이 힘들고 지칩니다 #대구 시민 여러분 힘내시고 #부디 빨리 웃는 얼굴로 만나길 기원합니다 #대한재해구호협회 #대구분들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해시태그도 덧붙였다.
엑스포츠뉴스


김우리 외에도 박해일, 김혜수, 박보영, 공유, 수지, 정우성, 김우빈, 신민아, 유재석, 이병헌, 박서준, 이영애, 차은우, 설경구 송윤아 부부, 김희선, 김연아, 봉준호 감독, 송중기, 방탄소년단 슈가 등 많은 스타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피해 지원에 기부금을 쾌척하는 등 훈훈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