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김태호 PD "유산슬, 2040 그래미는 초대 가능할까요. BTS와 함께.."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가 유산슬(유재석)을 향한 원대한 꿈을 드러냈다.

김태호 PD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국내를 넘어 월드스타를 넘보는 트로트 영재 유산슬. BTS 선배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그날까지, 오늘도 산슬이는 연습에 매진.. 또 매진.."이란 글을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2020 그래미 어워드 초대 못 받았어요. #2040 그래미 쯤에는 초대 가능할까요. #비욘세 선배 제이지 선배 테일러 스위프트 선배 BTS 선배님들. #난 네가 기뻐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올린 사진은 최근 미국 CBS 측이 공개한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 아티스트 좌석표. 유산슬의 이름표를 합성해 새롭게 만든 해당 사진은 보는 이에게 큰 웃음을 안긴다. "전분빛깔 유산슬!!" 등의 응원글이 이어졌다.

그런가하면 오늘(25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되는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연출 김태호)는 '놀면 뭐하니?-뽕포유'가 키운 트로트 영재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인연' 실황과 방송에서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장면으로 꾸며진다.

한편 유산슬은 지난 해 'MBC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신인상을 수상했다.

/nyc@osen.co.kr

[사진] 김태호 PD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