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황치열, 멘티 소유진 '엑시트' 우승 축하 "유진 누나 일등!"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황치열 SNS] 가수 황치열(오른쪽)이 배우 소유진의 '엑시트' 우승을 축하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가수 황치열이 '엑시트'에서 우승한 배우 소유진을 축하했다.

24일 밤 황치열은 개인 SNS에 "KBS '엑시트'!! 함께해준 모든 분들 수고하셨습니다"라며 "유진 누나 일등 축하해요! 즐거운 시간이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황치열이 소유진과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다정한 포즈로 활짝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이 친근감을 자아냈다.

황치열과 소유진은 이날 저녁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음치는 없다 엑시트(엑시트)'에서 멘토와 멘티로 호흡을 맞췄다. 이에 황치열의 동무 속에 소유진이 음치 탈출기를 그리며 가수 선미의 히트곡 '가시나'를 꾸몄다. 소유진은 안정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에 힘입어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황치열이 멘토로서 응원글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엑시트'는 연예계 대표 음치 스타들과 국내 최고 실력파 가수들이 1:1 맞춤 트레이닝을 통해 음치 탈출에 도전, 출연자 간의 꿀 케미는 물론 함께 만든 기적의 무대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음악 예능이다. 24일 파일럿으로 첫 선을 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 monami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