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트와이스 정연, 지효 부상 후 "모두모두 다치지 말고 조심" 당부 [★해시태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트와이스 정연이 지효 부상 이후 팬들에게 질서를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정연은 지난 8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에 잘 도착했어요. 공항에 보러와주시는건 너무 감사하지만 모두모두모두모두 다치지 말고 조심히 들어가셨음 좋겠네요. 날씨도 굉장히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는 같은 날 멤버 지효가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과정에서 팬들의 무질서하고 과도한 사진 촬영으로 넘어져 부상을 당한 일로 인해 당부한 것으로 여겨진다.

앞서 트와이스는 8일 오후 일본 하네다에서 일정을 마치고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당시 공항에는 취재 기자들과 팬들로 가득했다. 이때 무질서한 사진 촬영이 이뤄지는 과정에서 지효가 넘어져 부상을 입었다. 사고 직후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채영이 지효를 부축해 걸어갔지만 결국 눈물을 보였다.

이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공항 출입국 심사 후 아티스트를 따라오는 행위'는 블랙리스트 규정에 따라 공식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 추후 공개방송 및 기타 모든 활동에 참여가 불가하다"며 "이러한 문제가 반복될 경우, 법적인 조치를 받을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 경우에 대해 법적 조치를 검토 중임을 알려 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