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딘딘, 첫 정규앨범 소감.."여러분께 드리는 제 선물 즐겨주세요"[★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딘딘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래퍼 딘딘이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 소감을 전했다.

딘딘은 20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딘딘은 "매번 생일에 제가 뭐라고 과분한 축하를 받는 게 너무 죄송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께 역으로 뭘 해드릴 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다가 생일에 앨범을 내면 어느 정도 선물이 되겠다 싶어서 생일에 정규앨범을 발매하자고 마음먹었습니다"라고 앨범을 낸 이유를 밝혔다.

이어 그는 "저의 고뇌와 고통으로 만든 제 첫 정규앨범 'Goodbye My Twenties' 여러분께 드리는 제 선물입니다. 감사합니다 매번 최고의 생일을 만들어 주시는 여러분들. 이제 제가 준비한 선물을 즐겨주세요. 제 앨범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곡이면 인정해야지. #딘딘 #정규앨범 #Goodbyemytwenties #생일선물 #감사합니다"라고 설명했다.

딘딘은 20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Goodbye My Twenties(굿바이 마이 트웬티스)’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마지막 20대를 기념하는 딘딘의 첫 정규앨범으로, 트리플 타이틀곡을 포함해 전 트랙이 그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정규 1집 첫 번째 타이틀곡 ‘Paradise(파라다이스)(Feat. 스텔라장)’는 결혼에 대한 환상을 담은 곡이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