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초심잃지 않겠다, 한 없이 감사해" 장원진, 2019 슈퍼모델 '트로피' 공개+소감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슈퍼모델 대상의 영예를 차지한 장원진이 다시 한 번 소감을 전했다.

19일인 오늘 2019 슈퍼모델 1위를 차지한 장원진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수상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트로피와 함께 본선진출 인증서도 함께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하 장원진 소감 원문>

"여전히 모든 일이 꿈같은 오늘입니다.안녕하세요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수상하게된 22번 장원진 입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이런 사랑을 받아도 될지 싶다가도 한없이 감사한 마음에 짧게나마 제마음을 표현합니다

대회를 준비하며 당연히 체력적으로는 힘들었지만 진심으로 서로를 챙겨주고 화이팅했던 슈퍼모델 동기들에게도 너무 고맙고 또 미안합니다..당일날 정신없어서 사진도 많이 남기지 못해서 아쉽기도 하구요..
수상당시엔 실감하지 못했던 상황들이 하루가 꼬박 지나서야 조금씩 현실로 다가오네요.

많은 응원을 받은만큼 내실을 다지고 새로 시작하는 마음과 함께 초심 잃지않고 한 걸음씩 나아가겠습니다.
부족 한걸 알기에 채워나갈것이고 부족한 걸 알기에 성장할 것입니다 또한 부족하기에 겸손할 것이고 배울것입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한편,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영광의 얼굴들이 결정됐다. 1위는 장원진, 2위는 이주헌, 3위는 민하경에게 돌아갔다.

,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는 경주시, 경주세계문화엑스포,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솔루미에스테, 러비더비,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싱가포르항공,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경주문화재단, 워너비뷰티아카데미 등과 함께 한다. SBS 미디어넷이 방송, 제작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장원진 인스타그램'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