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특, 슈퍼주니어 콘서트 성료 감격 "여러분과 인피니트 타임"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슈퍼주니어 이특이 팬들에게 뭉클한 마음을 전했다.

이특은 14일 자신의 SNS에 “이틀간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여러분 가슴속에는 영원히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으로 남길바랄게요 일상생활에 지치고 힘들때면 가끔 오늘의행복을 꼭 떠올려보면서 우리 더 힘내요!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와 함께 그는 “#작은점들이모여#선을만들고#그선들이모여#원을만든다#여러분과#점과#선#원을#계속만들어나가고싶어요#infinite_time#무한시간”이라는 해시태그까지 덧붙여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이특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지난 12, 13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 슈퍼쇼 8 : 인피니트 타임(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8 : INFINITE TIME)'을 개최했다.

이틀간 약 1만 8천 명의 팬들을 만났는데 신곡 '슈퍼 클랩(Super Clap)' 무대를 최초 공개해 엘프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규 9집 '타임슬립(Time Slip)'을 발매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