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차현우♥' 황보라, '비스' 본방 사수 독려 "절친들의 입담 기대하세요"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황보라 SNS


[OSEN=심언경 기자] 배우 황보라가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황보라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디오스타' 오늘 밤 8:30 본방 사수 부탁드려요 황보라 절친 특집. 황찬성, 정이랑, 이유준, 신승환. 내 베프들의 입담 기대하셔도 좋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황보라는 '차현우♥보라', '비스♥보라'라는 문구가 적힌 플래카드 앞에 서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비디오스타' MC들과 황보라를 포함한 게스트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담겼다.
OSEN

황보라 SNS


이어 황보라는 "피디님. 촬영 내내 최고 러블리하다고 칭찬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사랑해. 찬성, 이랑 언니, 유준이 오빠, 승환이 오빠, 떨린다. 다들 왜 이렇게 잘해. 평생 가자. 출연 결심해줘서 고맙다"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황보라는 이날 방송에서 연인 차현우에 대해 언급할 예정이다.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교회 지인의 소개로 만난 황보라와 차현우는 2012년부터 열애 중이다. /notglasses@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