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꿀잠 모드"..방탄소년단, 美 투어 중 만난 휴식[★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월드투어와 해외 방송 일정을 소화하며 팬들에게 근황도 전하고 있다. SNS를 통해서 해외 활동 모습을 담은 일상의 사진들을 공개하며 소통에 나선 것.

방탄소년단은 1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이들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식 SNS로 활발하게 팬들과 소통해오고 있는 만큼, 해외 투어로 자주 만날 수 없는 팬들에게 근황을 전하며 아쉬움을 달래주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에는 대기실로 보이는 곳의 소파에 앉아 잠들어 있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소파에 편안하게 기대어 잠을 청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LA 로즈볼에서 월드 스타디움 투어를 시작한 이후 북미 공연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북미 공연 중 미국 ‘굿모닝 아메리카’의 서머콘서트 무대와 CBS의 심야 인기 토크쇼인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일정도 소화하고 있다.방탄소년단은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에서 비틀즈를 연상시키는 무대를 꾸며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8일과 19일(현지시각) 미국 뉴저지 메트로라이프 스타디움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를 이어간다. /seon@osen.co.kr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