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정은표, '고등래퍼3' 子 정지웅 응원 "공모전도 입상, 아들아 사랑한다" [★SHOT!]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장진리 기자] 배우 정은표가 '고등래퍼3'에 출연한 아들 정지웅을 응원했다.

정은표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아 사랑한다"고 아들 정지웅을 향한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정은표는 아들 정지웅이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운동본부가 주최한 랩 공모전에서 2등에 입상한 '월계수'라는 곡 영상을 공개했다. 정지웅은 '월계수'에서 쉬운 가사로 정확하게 전달하는 메시지로 남다른 랩 실력을 자랑하는 모습이다.

정은표는 "힙합을 좋아하고 랩퍼가 되고싶어하는 아들 지웅이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운동본부가 주최한 랩 공모전에서 입상한 작품입니다"라며 "아들아 사랑한다"라고 사랑이 뚝뚝 떨어지는 글을 게재했다.

OSEN

한편 정지웅은 22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정지웅은 "제가 랩하기 전에는 공부 조금 열심히 하는 모범생이었는데 이제 래퍼로서의 저를 알려주고 싶어서 여기 나오게 됐고,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지웅은 싸이퍼 대결에서 래퍼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고, 그루비룸 휘민, 키드밀리 등에게 칭찬을 받았다. /mari@osen.co.kr

[사진] 정은표 인스타그램, '고등래퍼3' 방송 캡처,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