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일
월
화
수
목
금
토
-
[컨콜]넷마블 "'BTS 월드' 2분기 출시"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넷마블이 13일 열린 2018년 연간 및 4분기 컨퍼런스콜에서 "'BTS(방탄소년단) 월드'를 2분기 중 출시할 계획"라며 "- 2019-02-13 16:18
- 머니투데이
-
[컨콜] 넷마블 "BTS월드 출시 2분기로 연기"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넷마블은 13일 2018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BTS월드의 출시 시점은 2분기로 계획하고 있다"며 "당초 1분- 2019-02-13 16:18
- 아시아경제
-
[컨콜] 넷마블 "1분기 일본서 요괴워치 출시·일곱개의대죄 사전예약 진행"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넷마블은 13일 2018년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1분기 일본에서 '요괴워치 메달워즈'를 출시하고, '일곱개의 대- 2019-02-13 16:14
- 아시아경제
-
지난해 '게임 빅3' 넥슨만 웃었다
넷마블 신작 부재로 매출·영업익 동반 부진‥넥슨 매각 '변수' 지난해 국내 게임사 빅3 가운데 넥슨이 매출·영업이익 부문에서- 2019-02-13 16:14
- 파이낸셜뉴스
-
넥슨, 인기게임 16종과 '밸런타인데이' 이색 이벤트
넥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인기게임 16개에서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에서는- 2019-02-13 16:13
- 파이낸셜뉴스
-
넷마블, 작년 영업익 2417억원…52.6% 감소
넷마블은 지난해 연결 영업이익이 2417억원으로 전년보다 52.6%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3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2019-02-13 16:05
- 아주경제
-
신작 출시 지연에…넷마블, 지난해 영업익 '반토막'
넷마블이 신작 부진 등의 영향으로 지난해 영업이익이 반토막 났다. 다만, 2년 연속 연간매출 2조원을 달성했다. 넷마블은 연결- 2019-02-13 16:00
- 메트로신문사
-
넷마블, 지난해 매출 2조213억 원…해외 비중 70%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넷마블은 지난해 4분기 연결 기준 매출 4871억 원, 영업이익 380억 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 2019-02-13 15:57
- 더팩트
-
넷마블 신작 부재에 실적 추락…작년 영업익 '반토막'(종합)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채새롬 기자 = 넷마블[251270]의 작년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절반 이상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2019-02-13 15:56
- 연합뉴스
-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이익 7037억원…전년比 11.3% 줄어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한국타이어가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6조7954억원, 7037억원을 기록했다고- 2019-02-13 15:54
- 팍스경제TV
-
넷마블, 작년 영업익 2417억… 신작 부재로 '반토막'
[머니투데이 서진욱 기자] [연간 매출 2조213억, 영업익 2417억… 수익성 대폭 후퇴] 넷마블이 지난해 신작 부재 여파로- 2019-02-13 15:54
- 머니투데이
-
'흥행신작 부재' 넷마블 지난해 영업이익 2417억원…전년 대비 52%↓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넷마블이 지난해에도 2조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했다. 하지만 2017년 매출에 비해 16%가량 급감해- 2019-02-13 15:50
- 아시아경제
-
넷마블, 작년 영업익 2천417억원…52.6% 감소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넷마블[251270]은 지난해 연결 영업이익이 2천417억원으로 전년보다 52.6%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3- 2019-02-13 15:41
- 연합뉴스
-
위메이드, 적자 전환…"'미르' IP로 실적 반등할 것"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연결 기준 지난해 매출 1271억원, 영업손실 362억원을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2019-02-13 15:36
- 메트로신문사
-
GPM, 한국기술교육대학교에 VR부스 몬스터큐브 공급
가상현실 플랫폼 개발 및 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은 한국기술교육대학교와 자사가 개발한 VR 체험 부스인 ‘몬스터큐브’- 2019-02-13 15:30
- 게임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