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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 로얄' 세계 대회 출전할 한국 대표 1인 뽑는다
레드불은 오는 12일, 전세계 36개국이 참가하는 모바일 게임 대회 '레드불 M.E.O' 월드 파이널에 진출할 1인을 가리는- 2019-01-11 11:36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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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투스 '컴프매', 스포츠용품 브랜드 ‘원알엠’과 제휴 프로모션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가 개발한 ‘컴투스 프로야구 for 매니저(컴프매)’가 스포츠&피트니- 2019-01-11 11:35
-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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韓 e스포츠산업 규모 973억…전체 글로벌 시장의 13.1% 차지
11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는 '2018년 e스포츠 실태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e스포츠 산업 규모는 2017년- 2019-01-11 11:32
-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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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e스포츠 산업 973억 규모…프로선수 평균연령 20.4세
CBS노컷뉴스 김민수 기자 국내 e스포츠 산업 규모는 2017년 기준 973억 원으로 전년대비(933억원) 4.2% 증가한 것- 2019-01-11 11:31
- 노컷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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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J 총출동, 아프리카TV '피파 4' 아마추어 리그 본선 시작
아프리카TV는 오는 12일과 13일, 아프리카TV '피파 온라인 4' 아마추어 리그 본선을 진행한다. 본선에는 작년 11월 1- 2019-01-11 11:28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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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한국 e스포츠 산업 973억…새 성장 전략 ‘필요’
지난 2017년 한국 e스포츠 산업 규모는 973억원으로 나타났다. 이는 2016년 대비 4.2% 증가한 것으로 글로벌 e스포- 2019-01-11 11:21
- 매경게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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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이지천M’, 핵심 요소 전투 콘텐츠 ‘문파전쟁’ 업데이트
엔토리는 케이제이게임즈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십이지천M’에 ‘문파 전쟁’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엔토리- 2019-01-11 11:20
- 매경게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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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기의 K게임③]"흥행작 우려먹다 망한 日서 배워라"
[아시아경제 조한울 기자] "지금 한국 게임은 1990년대 일본 게임의 위기 시절과 비슷하다. 새로운 게임을 발굴하기보다는 기- 2019-01-11 11:19
- 아시아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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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게이머 작년 평균 연봉 1억 7,758만 원, 80% 이상 늘었다
2018년 국내 프로게이머 평균 연봉이 전년보다 8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게임단에 대한 해외 투자 증가와 북- 2019-01-11 11:17
- 게임메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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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중국문화전매그룹 주최 ‘IPCI 플랫폼’ 오픈 행사 참석
위메이드는 자회사 전기아이피와 지난 10일 중국 광저우에서 개최된 ‘IPCI(Intellectual Property Copyr- 2019-01-11 11:16
-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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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션 RPG ‘마영전’ 서비스 9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19-01-11 11:15
- 매경게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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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3기 전시회 21일까지 진행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1일까지 종로구 소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 학생들의 전시회를 연다고- 2019-01-11 11:12
- 아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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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3기 학생 작품 전시회 개최
넷마블문화재단(이사장 방준혁)은 10일 종로구 소재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게임아카데미’ 3기 참가 학생들의 게임 작- 2019-01-11 11:12
- 매경게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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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롤러블TV '시그니처 올레드 TV R', CES 2019 최고 TV로 선정
[아시아경제TV 배태호 기자] LG전자가 공개한 롤러블 올레드TV가 CES 2019 최고TV로 선정됐다. (사진제공-LG전자)- 2019-01-11 11:09
- 팍스경제T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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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이드, 中 IP 사업 파트너십 강화
사진=왼쪽부터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 진지용 중전열중문화발전유한공사 총경리.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판권- 2019-01-11 11:08
- 더게임스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