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박군 한영 백년가약…더욱 빛난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 가수 박군과 한영이 26일 결혼해 부부가 됐다.

한영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데이 잘 지나갔네요∼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꿈같았던 하루 #드디어 지나감"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은 주례 없이 이상민의 사회와 '강철부대' 대원들의 예도, 선배 가수 진성과 코요태 김종민의 축가로 진행됐다.

결혼식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출연진인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김준호, 김종국, 김종민, 오민석, 최시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가수 박군이 결혼식에서 받은 쌀 화환을 기부한다고 해서 화제다.

26일 오후 소속사 토탈셋 측은 "금일 열린 박군과 한영의 결혼식에 박군의 공식 팬클럽 '박군사단' 회원들이 1톤의 쌀 화환을 선물했다. 박군의 새로운 시작을 축복해 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받은 사랑을 주위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누겠다'는 박군 부부의 의사에 따라 전달해 주신 쌀 화환은 우리 사회의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하겠다"고 전했다.

박군의 팬클럽인 '박군사단'은 박군의 고향인 울산시에 장학금과 모교 언양중학교에 발전 기금을 전달하는 등 박군의 데뷔 이래 활동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만들어내고 있다.

[사진제공=뮤아스튜디오, 제이마리드컴퍼니, 아벨바리케이, 스플렌디노, 규중칠우, 와일드디아,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칼라빈]

▶비디오 글로 만드는 '비글톡' ▶핫이슈를 빠르게 'CBC뉴스 텔레그램'



CBC뉴스ㅣCBCNEWS 권오성 기자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