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심층취재] 6시 이후 모임 인원 제한, '모일 사람은 몰래몰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BC뉴스=비글뉴스] 비디오로 만드는 댓영상 커뮤니티 '비글톡'에서 당당하고 멋진 여러분의 의견을 모아 만드는 '비글뉴스'. 안녕하세요 김민소입니다. 코로나19가 연일 확산되면서 일부 거리두기 4단계 진행중입니다.

그로 인해 6시 이후 사적모임은 인원을 제한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은 이같은 조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영상으로 만드는 내 의견' 댓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이와 같은 정부의 거리두기 정책에 36% 사람들은 긍정적인 시각을, 64%의 사람들은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긍정적이라고 밝힌 시민들은 옳다기보다는 최선의 대책이라고 생각하며 모임 자체는 확실히 줄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부정적인 의견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대책이 실효성이 떨어지는 것 같다고 말해주셨는데요. 대책에도 불구하고 확진자 수는 계속 늘고 있으며 자영업자들의 생계를 위협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정부의 거리두기 정책은 더 큰 확진을 막기 위한 대책이지만 자영업자 등 사회 곳곳에 발생할 피해 또한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당하고 멋있게 동영상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비글뉴스'는 시청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모아 동영상 뉴스로 만듭니다. 지금까지 비글뉴스 아나운서 김민소였습니다.

CBC뉴스

[반응이 센 CBC뉴스ㅣCBCNEWS]


▶설명의 神을 만나고 싶다면? ▶핫이슈가 궁금할 때, 지금 클릭!



CBC뉴스ㅣCBCNEWS 김민소 아나운서 press@cbci.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