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몬스타엑스, 셔누 허리 통증으로 컴백 2주 연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그룹 몬스타엑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멤버 셔누의 허리 통증으로 인해 앨범 발매를 미루게 됐다.


4일 몬스타엑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 새 앨범 'FANTASIA X(판타지아 엑스)' 발매를 오는 26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해당 앨범은 오는 11일 발매 예정이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몬스타엑스 셔누가 최근 컴백을 앞두고 안무 연습을 진행하던 중 허리에 통증을 느껴 즉시 병원을 찾아 검사 및 진료를 받았다"며 "진단 결과 일상적인 활동은 가능하나 격한 운동이나 무리한 동작을 금해야 하고, 빠른 회복을 위해서 물리치료 및 주사치료를 병행해야 한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셔누의 상태에 대해서는 "현재 집중치료를 받고 있고 증상은 많이 호전됐다"며 "다만 차주 예정돼 있는 컴백 스케줄이 셔누의 회복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판단하에, 전문의에게 추가 소견을 요청한 결과 무대를 소화하기에는 회복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과 컨디션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고, 추후 활동에 문제가 없게 하기 위해 앨범의 발매를 연기하는 것으로 최종 결정했다"며 "조정된 컴백 관련 콘텐츠 공개 일정은 추후 재공지하겠다. 몬스타엑스의 컴백을 기다려주셨던 팬 여러분께 양해와 사과 말씀드린다"고 덧붙였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