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강은비 “181818 축의금 연예인, 사과했지만 영상 내려달라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배우 출신 BJ 강은비가 ‘181818 축의금’ 논란에 대해 설명을 더했다.

강은비는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축의금 181818 해명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에서 그는 “그분한테 연락이 왔다”며 “영상 내려달라고 하더라. 자기인 걸 알고는 내게 사과했다”고 밝혔다.

앞서 강은비는 지난 7일 유튜브를 통해 BJ를 시작한 후 한 연예인의 결혼식에 초대 받았던 일화를 털어놨다.

매일경제

강은비가 ‘181818 축의금’ 논란에 대해 설명을 더했다. 사진=옥영화 기자


강은비에 따르면 과거 절친한 사이였던 연예인은 그를 결혼식에 초대하며 “결혼식에 오는 건 좋은데 카메라는 켜지 말라”고 요청했다. 이에 기분이 나빠진 강은비는 축의금으로 181818원(18만1818원)을 송금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 “양쪽 이야기를 들어봐야 한다”라는 반응이 나오자 강은비는 해명 영상을 게재한 것. 그는 “그분이 왜 영상을 내려달라고 했을까. 아무것도 창피하지 않다. 나는 없는 것은 이야기하지 않는다”고 단언했다.

이어 “BJ를 시작한 후 내게 BJ에 대해 몸을 파는 것과 같은 직업이라고 하더라”며 “금융업계 종사자과 식사 자리에 나를 부르기도 했다. 그러면서 ‘네가 하는 일보다 여기 와서 밥 먹고 용돈 받아가는 게 깨끗하다’고 해서 손절했다”고 털어놨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