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정우성·김의성·김규리·김지훈·김정난 등, 사전투표 참여 인증→투표 독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정우성, 김의성, 김규리, 김지훈, 김정난 등이 사전투표에 참여했다.

10일부터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됐다. 사전투표는 선거 당일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별도의 신고 없이 선거일 전 5일부터 2일간 동안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투표할 수 있는 제도다.

먼저 배우 정우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전투표 후 투표 도장을 찍은 정우성의 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우 김의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곳은 대한민국의 투표소 입니다 #선거는축제다 #파란을일으키자"라고 생각을 전했다.

배우 김규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한표가 나의 삶을 바꾸고 우리들의 미래를 바꿉니다"며 "당신의 소중한 한표를 꼭 행사해주세요"라고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사전투표 후 투표 도장을 찍은 김규리의 손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배우 김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창밖에 날도 좋고 따뜻하길래 일찌감치 산책겸 나와서 사전투표 하고 왔어요. 오늘 내일(금, 토) 이틀간 오전 6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한데 너무 편하게 투표할 수 있게 잘해놨네요"라며 "사전투표 기간에는 꼭 본인의 거주지가 아니어도 다 투표 가능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잠깐만 시간내면 직장근처든 시내 나와서든, 어디서든 간단히 투표를 하고 올수 있답니다. 꼭 투표 하시고 저처럼 #투표인증샷 남겨보아요"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투표 도장을 찍은 손바닥을 보여주며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배우 김정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투표하기 좋은 날! 가뿐하게 한 씬 촬영하고 한 표 행사~의외로 사람들 많아서 깜놀 했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전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개그맨 김진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1대 총선 사전투표 완료!!! 사전투표인데 너무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줄도 길고 코로나 때문에 마스크에 비닐장갑에...귀찮지만 불평 하시는 분 한명도 없고 모두 비장한 표정들 이시네요~~사전투표는 내일까지!!! 소중한 한표 포기하지 말자구요!!!"라고 당부했다.

이외에도 배우 강세정, 가수 이창민 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투표 도장을 찍은 손을 공유하며 사전투표했음을 인증했다. 이처럼 수많은 스타들이 사전투표에 참여 후 인증하며 국민들에게 투표를 독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