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슬의생'고아라가 조정석 전 여친? 특별출연의 좋은 예[Oh!쎈 이슈]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고아라가 조정석의 전 여자친구라고? 역시 신원호 감독다운 카메오 활용법이다.

배우 고아라가 케이블채널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 말미에 잠깐 등장했지만 큰 존재감을 발휘하며 이후의 전개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 것.

지난 9일 오후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5회에서는 이익준(조정석 분)이 전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동생 이익순(곽선영 분)이 친구 결혼식에 다녀온 이야기를 하며 오빠에게 연예인과 소개팅한 적이 있냐고 물었던 것. 이에 김준완(정경호 분)은 고아라의 사진을 보여주며 “맞냐?”고 물어봤다.

고아라는 이익준이 결혼 전 만났던 전 여자친구로 등장했다. 이후 이익준이 VIP 병실에서 환자를 살피는 모습이 등장했고 환자의 딸로 고아라가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고아라는 이익준에게 “오랜만입니다. 안녕”이라고 반갑게 인사했고, 두 사람은 미소지었다.

특히 고아라는 짧은 등장 뿐만 아니라 6회 예고에도 출연, “익준 씨한테 밥 한 번 사야하는데”라고 말해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OSEN

고아라는 앞서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의 작품 ‘응답하라 1997’에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제작진과의 의리를 지키며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카메오로 출연한 것. 모두가 예상하지 못했던 등장과 관계로 시청자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높이데 성공했고, 뜨거운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다.

고아라 뿐만 아니라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의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종종 카메오로 등장해 웃음을 주고 있다. 앞서 1회에서는 ‘응답하라 1997’의 김성균이 유연석의 둘째 형으로 등장했고, ‘응답하라’ 시리즈의 성동일도 첫째 형으로 종종 출연 중이다. 또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했던 김성철은 김준완의 수술했던 환자로 출연해 반전 웃음을 주기도 했던 바다.

무엇보다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 콤비다운 참신한 특별출연 활용으로 반전을 더하며 극을 흥미롭게 이끌고 있어 고아라의 출연도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고아라의 등장이 이익준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이어질지,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다양한 러브라인이 더욱 흥미로워졌다. /seon@osen.co.kr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