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마이웨이’ 최종원 “고은아 연극으로 첫만남…내 마음의 연인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인생다큐 마이웨이’ 최종원이 배우 고은아에 대해 언급했다.

8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시사교양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강원도 탄광마을에서 태어나 배우의 꿈을 이룬 최종원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이날 최종원은 절친한 배우 장인덕을 만났다. 연극 무대에서 함께 했던 두 사람, 장인덕은 먼저 TV 방송 출연을 했고, 수없이 최종원에게 출연 권유를 했다고 말했다.

매일경제

‘인생다큐 마이웨이’ 최종원이 배우 고은아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캡처


장인덕은 “자존심이겠지. 자존심이 있으니까. 우선 벌이가 없으니까 힘들고(그래서 계속하자고 했다)”라며 TV 방송 출연을 권유한 이유를 밝혔다.

최종원은 “이 친구가 나를.. 사는 게 너무 답답하니까 ‘야 너 TV 좀 해라’라고 했다. (안가니까) ‘커피 한 잔 하러 와. 술 마시러 나와’라고 해서 (방송 관계자들을)소개시켜주고 그랬다”고 말했다.

연극 무대에서 이미 검증되있던 연기력. 친구의 권유로 시작한 TV 출연은 또 다른 전환점이 됐다고. 다수의 CF를 찍으면 성공했지만 연극 무대에 대한 그리움이 있었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최종원은 “고은아와 연극 ‘대한’에서 처음 만났다. 선배님 제 마음의 연인상이었다”고 고백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