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POP이슈]김구라, ♥여자친구와 동거 깜짝 고백‥애정 폭발 "집에서 아침밥도 해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구라철' 유튜브 캡처


김구라가 여자친구와 동거하고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8일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서는 김구라가 달고나 커피를 만들며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구라는 "일주일에 4-5일 가던 밥집이 있다. 거기서 아침밥을 해결했다. 거의 식구처럼 지냈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요즘 (저한테) 여자친구가 있다 그래서 많이들 물어본다"면서 "요즘 여자친구와 집에 같이 있다. 여자친구가 아침밥도 해주다 보니 그 백반집에 갈 일이 없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래서 (백반집 이모님들에게) '앞으로 뜸하게 올 것'이라고 미리 말씀을 드렸다"면서 "밥은 아침밥은 우리 여자친구가 차려주는 밥을 먹고 있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앞서 김구라는 지난 2월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열애 중임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김구라는 "혼자 살 수 없지 않냐"며 "장래를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섣불리 이야기할 수는 없다. 결심이 섰을 때 이야기하겠다. 결혼식은 하지 않고, 하더라도 극비로 할 것"이라고 덤덤하게 밝혔다.

아들 그리 또한 MBC 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아빠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대해 "저는 만나봤다"며 "저는 아빠가 잘 챙겨주는 분을 만났으면 좋겠다. 워낙 바쁘시고 하니까"라고 답해 눈길을 끌기도.

이날 김구라는 평소처럼 독설과 촌철살인 멘트 개그로 웃음을 자아내는 대신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땐 은은한 미소를 띄어 애정을 표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