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팝업★]지석진X김종국X하하, 전소민 생일 축하+완쾌 기원..'런닝맨' 우정ing(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전소민/사진=민선유 기자


[헤럴드POP=박서연 기자]
헤럴드경제

지석진 인스타


전소민이 건강상 문제로 잠시 활동 중단한 상황임에도 '런닝맨' 지석진, 김종국, 하하가 전소민의 생일을 축하하며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전소민은 오늘(7일) 35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이날 지석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생일축하해 소민아 우리 모두 축하해 그리고 빨리 촬영장 와야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지석진, 유재석, 전소민, 송지효, 이광수, 김종국, 양세찬, 하하 등 '런닝맨' 멤버들이 브이를 취하며 환한 미소를 띠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8명 모두 행복함이 한가득 묻어나는 얼굴로 가족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헤럴드경제

김종국 인스타


헤럴드경제

하하 인스타


김종국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민아 생일 축하한다~ 언능 건강해져서 돌아와~!"라는 글과 함께 전소민, 이광수 양세찬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화기애애한 이들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가 지어진다.

하하도 "전소바리 소바리~ 전소바리 전소바리~ 소민아~!! 생일축하고~!! 어여 완쾌해서 배신하며 일하자!! 축하해~! 건강하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어 하하는 "남친 잘생겼네!!"라고 덧붙였다. 이는 '런닝맨'에서 전소민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양세찬을 칭한 것.

사진에는 전소민과 양세찬이 브이를 하고, 하하는 치아를 드러내며 활짝 웃고있는 모습이 보인다. 친구 케미, 남매 케미를 자랑하며 스스럼없이 장난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잊지않고 전소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런닝맨' 멤버들에 많은 팬들도 전소민 생일을 축하하며 환호하고 있다.

한편 전소민은 최근 피로누적으로 인해 한 달간 '런닝맨' 등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기를 가지기로 결정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