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SKB, 2020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최민지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는 2020년 상반기 인턴사원을 채용한다.

SK브로드밴드는 SK그룹이 주관하는 정기 채용을 통해 ▲미디어 사업 ▲판매‧마케팅 ▲ 웹 프론트-엔드 개발 ▲안드로이드 UI 애플리케이션 및 셋톱박스 소프트웨어 개발 ▲네트워크 ▲데이터 사이언티스트(AI 테크)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엔지니어링) ▲데이터 아키텍트 직군의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자기소개서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다음 달 필기 전형인 SK종합역량검사(SKCT), 6월 초 면접 전형이 예정돼 있다. 합격자에 한해 7~8월 동안 인턴십 과정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2021년 1월 입사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부터 지원 직무와 관련된 전문 역량을 중점적으로 파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기존 자기소개서 문항 일부를 전문 역량 관련 문항으로 교체했으며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직군은 필기 전형인 SKCT 중 인지역량 파트를 코딩‧분석 테스트로 대체한다.

한편, 직무별 수행업무 및 자격요건은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SK커리어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SK브로드밴드 구성원 인터뷰를 통해 모집 직무와 기업 문화를 소개하고 있다.

<최민지 기자>cmj@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