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임영웅 ‘100만뷰’ 공약 이행…‘이제 나만 믿어요’ 직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임영웅이 ‘100만뷰 돌파 시 신곡 라이브 직캠 공개’ 공약을 이행했다. 임영웅 유튜브 캡처


‘미스터트롯 진(眞)’ 임영웅이 음악방송 무대 영상 100만뷰 공약을 지켜 신곡 라이브 영상을 인터넷에 올렸다.

임영웅은 6일 오후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공식계정을 통해 ‘이제 나만 믿어요’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스마트폰 화면에 맞춘 세로화면으로 제작된 영상에서 임영웅은 두툼한 감색 점퍼 등 일상복 차림으로, 휴대폰을 마이크로 활용하며 신곡 라이브를 선보였다.

임영웅은 4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선보였다. MBC 출연 비디오 영상은 하루 만에 70만여 뷰를 기록했고 1만2000여개 댓글이 달려 그에게 쏠린 인기와 관심을 증명했다.

임영웅은 이튿날 오전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를 통해 “팬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미스터트롯 무대를 거쳐 음악중심까지 오게 됐다”며 “훌륭한 K팝 스타들과 함께 무대에 서게 돼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음악중심 무대 영상이 100만 뷰를 넘으면 ‘이제 나만 믿어요’를 직캠 라이브로 만들어 여러분께 선물로 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해당 영상은 이틀도 되지 않아 100만 뷰를 넘었다.

임영웅은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직캠 라이브’ 영상으로 팬들과 약속을 지켰다.

김명일 온라인 뉴스 기자 terr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