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동두천, 의정부성모병원 퇴원 50대 또 코로나19 확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의정부=뉴시스] 이호진 기자 = 다수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의정부성모병원 야외 임시 검체 채취장에서 의료진들이 검채를 채취하고 있다. 2020.04.01. asake@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두천=뉴시스] 이호진 기자 = 경기 동두천시에서 의정부성모병원과 연관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추가 확진자가 발생했다.

동두천시는 동두천동에 거주하는 50대 남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이 남성은 지난 2월부터 의정부성모병원에 여러 차례 내원·입원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까지 확인된 방문 기록은 2월 5일~11일 입원, 2월 17일 외래, 3월 4일 외래, 3월 6일 6층 병동 입원, 3월 10일~3월 20일 8층 병동 입원 등이다.

평소 간 관련 질환을 앓아 자주 병원을 찾은 것으로 전해졌다.

시는 경기도에 이 남성이 입원할 병상을 요청하고 주거지와 주변에 대한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확진자가 체크·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았고 휴대폰 GPS를 이용한 위치기록 확인도 어려운 상태에서 방문지를 잘 기억하지 못하고 있어 역학조사에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

이날 동두천시에서 추가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의정부성모병원과 연관된 코로나19 확진자는 모두 43명이 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asak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