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이민정이상엽, 이혼 합의완료비밀 동거 시작[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선미경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과 이상엽의 불편한 동거가 시작된다. 이혼에 합의하고 서류를 접수했지만 아파트 매매 시기를 기다리면서 당분한 한 집에 살기로 한 것. 부부에서 하우스메이트로 비밀 동거가 시작된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안아름, 연출 이재상) 5, 6회에서는 송나희(이민정 분)와 윤규진(이상엽 분)이 이혼에 합의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윤규진은 이혼 이야기를 꺼내는 송나희에게 당황했다. 송나희는 두 사람이 더 이상 서로 사랑하지 않고 함께 하면 불행하기만 하다며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그러면서 시어머니인 최윤정(김보연 분)과 윤규진 사이에 끼어서 힘들다는 속내도 털어놨다.

송나희의 말에 화가 난 윤규진은 그 자리에서 이혼을 받아들였다. 다음 날 송나희는 윤규진에게 이혼 서류를 내밀었고, 윤규진은 송나희의 말이 진심이었음을 생각하며 그 자리에서 사인해줬다. 그러나 막상 송나희가 함께 이혼 서류를 접수하러 가자고 하자 핑계를 대면서 자리를 피하기도 했다.

OSEN

이혼한 친구를 만난 윤규진은 송나희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다. 송나희와 서로 사랑해 행복했던 시절과 유산 후 송나희와의 사이가 어색해진 현재의 모습을 곰곰히 생각했다. 결국 윤규진은 송나희의 말이 맞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 이혼에 합의했다.

함께 이혼 서류를 접수하러 간 두 사람은 생각보다 간편한 절차에 당황하는 듯 보였다. 송나희는 밥을 먹자는 윤규진에게 걷자고 제안했고, 두 사람은 잠시 화해 모드가 이어지는 듯 하다가 다시 말다툼을 하게 됐다. 결국 송나희와 윤규진은 아파트를 팔고 각자 살 오피스텔을 마련하자고 말하며 부동산을 찾았다.

그러나 현실적인 문제에 부딪혔다. 아파트를 급매할 경우 1억 원의 손해를 보게된다는 것. 결국 송나희와 윤규진은 타협안을 찾을 수밖에 없었다. 아파트를 시세대로 팔 수 있을 때까지 당분간 비밀 동거를 하자는 것. 하우스 메이트처럼 한 집을 공유하자는 의미였다.

송나희와 윤규진은 동거 계약서까지 작성하면서 서로 지켜야 할 규칙들을 정했다. 특히 동거 사실을 비밀로 하고 이 사실이 밝혀질 경우 아파트를 포기해야 했다.

이혼 후에도 한집 살이를 하게 된 송나희와 윤규진이다. 여전히 티객태격하면서도 현실적인 문제로 비밀 동거를 택한 두 사람이 뜻하던 대로 이혼을 할 수 있을지, 서로에 애정을 되찾을지 관심을 모은다. /seon@osen.co.kr

[사진]KBS 2TV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